IRS의 PTIN 을 등록하거나 갱신하려고 로그인 했을 때, 

아래와 같이 사이트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 

이런 경우는 사용자의 컴퓨터의 언어환경이 English 로 설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.

IRS에서 이런 것을 모두 감안해서 웹사이트를 구성하여야 하겠지만, 몇 년째 이러는 걸 보면 외국사용자들은 신경쓰지 않는 모양입니다.

 

먼저 컴퓨터의 언어 환경을 English로 바꾸면 되겠지만 이게 아주 번거롭습니다.

다시 리부팅을 해야 될 겁니다.

 

그보다 맥에서는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.

웹브라우저를 다시 재시작하는 것만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먼저 시스템 환경설정에서 '언어 및 지역'을 선택합니다.

여기서 '일반'과 '앱' 이 있는데, '앱'을 선택해 줍니다.

그리고 아래의 '+'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응용프로그램과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여기서 원하는 브라우저를 선택하고 언어는 English 로 선택하고 추가를 누릅니다.

그럼 다음과 같이 나오고, '지금 재실행'을 눌러주면 브라우저가 다시 실행됩니다.

 

이제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고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이 정상적으로 화면이 뜹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